[학습목표] 강사: 이혜경
1. 직장내에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에티켓을
이해하고 비즈니스 매너를 표현할 수 있다
2.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
호감주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
3. 글로벌 매너를 이해하고, 내부/외부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
자기관리 역량을 향상시킨다
단원 | 강의명 | 강의시간 | 자료 | 샘플보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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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강 | 1강 :매너와 에티켓 | 10분 | ||
2강 | 2강 :인사 & 악수매너 | 13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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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강 | 3강 :명함 & 소개 매너 | 11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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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강 | 4강 :대화 매너 | 9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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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강 | 5강 :오감 화법 | 10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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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강 | 6강 :전화 응대 매너 | 12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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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강 | 7강 :유형별 고객 응대 | 12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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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강 | 8강 :고객 불만 응대 | 10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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